본문 바로가기
외국여행/중국(계림, 양삭)

兩江四湖 유람선

by 仲林堂 김용헌 2024. 3. 21.

계림 유람에는 양강사호(兩江四湖) 유림이 있다. 양강은 이강과 도화강을 말하고, 사호는 목룡호, 계호, 용호, 삼호를 가르킨다. 계림 야경 뱃놀이로 목룡호에서 유람선을 타고 2강과 4호수를 돌아오는  관광이다. 

 

우리 일행은 3월 17일 저녁 식사를 한 후 배를 타는 부두에 강가에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금빛 9층 건물이 눈길을 끌었다.  단층 배로 45인이 타는 배다. 19시 22분 승선하였다. 이곳에서도 승객의 서양인도 몇 있고 한국인이 많았다.

 

배 안에서 강변에 있는 야경을 관광하나 기대만큼 볼 거리가 없었다. 옵션 상품으로는 적절하지 않은 것 같다.  

선착장이다.
衫湖
배들이 여러 척이 있으나 운행하는 배는 몇 척 안되었다.
배 안의 모습이다.
야경이다.
소수민족이 쇼를 하고 있다.
불빛이 있으나 그저 그렇다.
볼거리가 별로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거문고를 뜯는 연주 서비스를 해주고 있다.
선장과 조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