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진현대아파트 경로당

화서2동 계묘년(2023년) 정월대보름 척사대회 개최

by 仲林堂 김용헌 2023. 2. 3.

척사대회 식전행사로 풍물놀이패들이 분위기를 띄웠다.
시상식에서 1등에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나는 가운데 단체 1등 상품을 들고 있다. 맨 우측에 민경록 자치회장이고 맨 좌측은 화서2동장이다.

화서2동주민자치회(회장 민경록)은 2023년 계묘년 정월대보름을 맞아 화서2동행정복지센터 앞 마당에서 경로당 회원, 통장 등 화서2동 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척사대회가 있었다. 정월대보름은 2월 5일이지만 일요일이라서 이틀 앞당겨서 행사를 치렀다.

 

대회는 개인부와 단체부로 나눠 진행되었다. 개인부는 4연승한 5명이 순위결정전을 했고, 단체전은 토너먼트로 16개소 경로당, 단체가 참여하여 토너먼트로 1, 2, 3위 순위를 결정했다.

 

나는 한진현대아파트 경로당 대표로 104동 주민과 함께 참가하여 4연승을 하여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상품으로 전기냄비 2개를 수상했고, 개인적으로 행운권 추첨에 당선되어 프라스틱 그릇을 받았다. 

 

오늘은 수원향교에서도 척사대회가 있어 부득이 수원향교 척사대회는 참석할 수 없었다. 2014년부터 매년 수원향교에서 척사대회에 참가했지만 아직 한번도 수상한 기록이 없었는데, 오늘은 운 좋게 1등에 올랐으니 참 운 좋은 날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