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생각

2023년 성과와 2024년 나의 임무

by 仲林堂 김용헌 2024. 1. 5.

 

한라산 등반하고 있다. 가는 길은 힘들고 고단하지만 보람이 있다.

 

2024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난 해의 성과를 돌아보고, 올해 내가 맡고 있는 임무를 기록한다. 이 임무 이외 해야 할 일이 있을 수도 있다. 지금은 다 알고 있는 것을 적을 필요가 있겠느냐고 생각할 수있지만 세월이 흐르고 나면 하나의 기록으로 남을 수 있다. 

 

2023년 나의 성과

- 농산업발전연 소속으로 소면적작물 농약시험 3과제를 수행하였다. 부담이 가는 업무였다.

- 유교신문 경기도주재기자로서 기사 작성이 돈 버는 일도 아니고 매일 시간을 들여 해야 하는 일이지만 남들이 할 수 없는 일로 보람으로 한 일이다.

- 한진현대아파트 경로당 회장으로 보조금 신청과 정산 서류 작성, 텃밭 조성, 야유회 추진 등 업무를 추진했다.

- 화홍한시회에서 매월 2편의 한시를 지었다..

- 종중활동: 세일사 참석, 세일사에서 집례 맡았다.

- 경기도향교재단과 성균관 유도회 경기도본부에서 홍보활동을 했다.

- 화성연구회에서 성신사 고유례 집례를 맡았고, 화성연구회 이사로서 참했다.

- 수원향교 장의로서 석전, 분향 시 집례, 알자 등으로 참여 했다.

- 매월 20만원 동생에게 송금, 매월 3만원 굿네이버스 기부했다.

- 제주에서 한달살이 여행했다.

- 텃밭 농사를 했다.

 

2024년 나의 임무

- 농산업발전연 연구위원으로 소면적 작물 농약시험 수행

- 유교신문 경기도 주재기자로 기사 작성

- 화홍한시회 회원으로 한시 짓기

- 수원향교 장의로 제례 봉행

- 경기도향교재단 홍보활동

- 성균관유도회 경기도본부 정경국장

- 성균관 전학

- 광산김씨판교공파종회 상임고문

- 광산김씨광성군종중 종무위원

- 광산김씨관찰사공종중 이사

- (사)화성연구회 이사로 화성 문화재 지킴이 활동

- 한진현대아파트 경로당 회장으로 활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