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山金氏 이야기

북한산공원에서 종보편집위원회 개최

by 仲林堂 김용헌 2015. 7. 26.

광산김씨대종회 종보편집회의가 북한산공원 한 식당에서 2015년 7월 24일 10시부터 14시30분까지 김희수 종보편집위원장을 비롯한 종보편집위원 10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있었다. 특히 이날 윤중 대종회회장이 격려 차 참석하였다. 

 이번에 발간되는 종보는 제242호로 7월28일자로 발간된다. 오랜 가뭄 끝에 내리는 단비이고 더위를 식히는 반가운 비가 내리는 가운데 야외 편집회의라서 운치가 있었다. 가편집한 원고를 기준위원이 낭독한 후 수정사항이 있으면 지적하고 검토 수정하였다. 회의는 13시가 지나서 끝났다. 

 

회의가 끝난 후  오리탕으로 식사하며, 희수회장께서 가지고 온 중국술로 건배를 하며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갖었다. 윤중회장께서 식사비 처리는 본인이 하겠으니, 그 액수는 장학금 기금으로 출연하면 좋겠다고 했다. 이에 희수위원장님께서 14만원을 먼저 장학금으로 내겠다고 했고, 어어서 본인이 10만원 보태겠다고 했고, 인수 위원도 10만원을 보태겠다고 하였다. 그 후 희수 위원장님은 36만원을 추가 출연하겠다고 하여 위원장님께서 50만원을 채웠다. 이번 편집회의는 편집회의와 함께 장학기금 출연에 동참하는 모임이 되었다.

 

우측부터 선풍국장, 인수위원, 세근위원, 기준간사, 윤중회장, 희수위원장이다.

좌측에는 용서위원, 홍길위원, 용백위원, 건수위원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