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기도향교재단 성균관유도회경기도본부

성균관유도회경기도본부, 임명장 수여 및 지부 회장 연석회의 개최

by 仲林堂 김용헌 2024. 8. 22.

부회장 및 임원 선임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고문, 회장, 부회장 감찰위원장이 함께하고 있다.
이기도 고문(좌)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회장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현승남 부회장(좌)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복균 여성국장이 윤리선언문을 낭독하고 있다.
이종목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성균관유도회경기도본부(회장 이종목)82211시부터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 97 경기도향교재단 회의실에서 도본부 임원, 지부회장, 실국장 등 대부분이 참석한 가운데 고문, 부회장, 감찰위원장, 실국장 임원 선임장을 수여하고 지부 회장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회의에 앞서 참석자 전원이 각자 본인 소개를 하였다. 회의는 길순석 총무국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윤리선언문 낭독, 임명(선임)장 수여, 회장 인사, 안건 보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에 제18기 도본부 임원 구성하였다. 새로 임명된 고문에는 이기도 전임 경기도본부 회장, 허송 여주향교 전교가 위촉되었다. 수석부회장에는 한승남 이천향교 전교가 선임되었으며, 부회장으로는 이상욱, 이종세, 윤도영, 오용록, 이정호, 최지운, 이철웅, 이원희, 이병철, 윤강영 , 정진홍 등 유림이 선임되었다. 감찰위원장에는 공찬식 화성권리사 유도회장이 임명되었다.

 

실국장으로는 총무국장에 길순석, 교화문화국장에 김석우, 정경국장에 김용헌, 사업국장에 김재구, 청년국장에 박창순, 여성국장에 이복균 유림이 각각 선임되었다.

 

이종목 회장은 인사말에서 "회장에 취임한 제 엊그제 같은데 몇 달이 지났습니다. 고문, 부회장, ·국장 등 임원으로 위촉 또는 선임된 유림 여러분에게 축하와 함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선임된 임원은 각 지역에서 사문 진작에 진력하여 주시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유도회는 어렵습니다. 여러분의 협조가 절실합니다. 전통과 역사 발전에 기여하고, 앞으로 추진하게 될 업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안건 보고는 지금까지 우리 본부에서 수행한 2024년 도 본부 업무감사, 임원간담회, 18대 회장 선거 추진, 18대 회장 선출, 정기총회 개최, 17대와 18대 회장 이취임식, 18기 도 본부 임원 구성 추진, 선현지 견학, 교재 발간 등이다. 하반기에 추진하게 될 계획은 도의 선양 및 효행자 표창 추진, 유림지도자 교육, 토론회 등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