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성연구회

(사)화성연구회, 2023년도 정기총회 개최

by 仲林堂 김용헌 2023. 2. 11.

정기총회 후 수원화성 답사 중 방화수류정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기총회에서 제 10대 이사장으로 선출된 최호운 이사장이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정기총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화성연구회(이사장 최호운)은 2월 10일 15시부터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 21 화성박물관 영상교육실에서 2023년도 정기총회를 총원 95명 중 참석 위임 64명과 참석 35명으로 성원이 된 가운데 2023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회의는 제1호 안건으로 2022년도 사업 및 결산 안건, 제2호 안건으로 2022년도 사업 및 결산 안건, 3호 안건으로 2023년도 사업게획 및 예산 편성 안건이 이의 없이 원안대로 통과했다. 이원우 감사와 조인상 감사의 감사 보고가 먼저 있었다.

 

이어서 제4호 안건으로 임원(부이사장) 사임 안건, 제5호 안건으로 분과위원장과 부위원장 사임안건이 상정되어 김준혁 부이사장이 사임이 통과되었고, 윤의영 청소년지킴이위원회 위원장과 이낙천 모니터링위원회 부위원장 사임이 통과되었다. 

 

이어 계속된 안건 심의에서 제6호안건으로 제10대 임원선출 안건에서 3월 27일로 임기만료되는 임원 선출을 하였다. 제10대 이사장으로 최호운 전임 이사장인 연임되었고, 부이사장 김관수, 김애자, 이영기, 정수자, 서주호, 한동민 전임 부이사장이 재추대되었고, 신임 부이사장으로 김영길 이사가 선임되어 만장일치로 통과되었다. 

 

신임 이사로 김준기, 한명숙, 한정규, 황창원 회원이 선출되었고, 신임 회원으로 김제호, 노희상씨가 가입이 통과되었다. 

 

분과위원회 명칭 변경안건 심의에서 방문교육위원회는 문화유산교육위원회로, 시니어위원회는 시니어지킴이위원회로 명칭 변경이 통과되었다. 

 

정기총회 회으를 마치고 수원화성 중 화홍문, 방화수류정, 창룡문, 동북공심돈, 연무대, 동북각루 등을 답사하고 지동 순대타운에서 저녁식사를 하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