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와 가족 이야기/내 이야기

연로 공급 모터가 고장이 나서

by 仲林堂 김용헌 2022. 8. 29.

의왕시 포일동 501번지 종중 종부세가 폭탄 수준인 1억2천이 나와 이에 대응하려고 지난 주부터 동안양세무서, 의왕시청, 광성군 종중, 포일동, 방배동 종중회관 등 대응책으로 바뻤다. 지방세법과 종부세법이 잘 못되어서 과다한 종부세를 맞은 것이라 청와대, 행정자치부, 국회의원, 재경부 등 관계기관에 청원서를 보내기로 했고, 그 일을 내가 전적으로 맡아서 하기로 했다. 이런 일로 바쁜 나날이 계속되고 있다. 차가 이상이 있으나 정비소 가기를 미루다가 오늘에서야 갔다.

 

난 2008년 구입한 글랜저TG270 승용차가 요즘은 정상이 아닌 것 같다. 시동이 자주 꺼지고 운행 중 정차했을 때 앞으로 나가려고 해서 평소보다 브레이크를 꾹 눌러야하는 불편이 있다. 나는 시동 걸고 거의 기다리지 않고 바로 출발하는 운전습관이 있다. 그 원인이 나의 나쁜 운전습관 때문인지 모른다. 한 카센터에서 이런 문제로 37만원을 주고 집사람이 수리를 했으나 아무 달라진 것 없이 문제가 있어, 이번에는 현대직영 정비소인 평동블루핸즈에 오늘 오후 2시경에 수리를 맡겼다.

 

그 결과 수리가 잘 되어 정상적으로 운행하고 있다. 연로 공급하는 모터가 고장이 나서 모터를 교체한 결과 온전하게 수리가 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