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만제(서호공원)

축만제 해설 4월 19일

by 仲林堂 김용헌 2021. 4. 20.

축만제 해설은 (사)대한노인회수원시팔달구지회에서 주관하는 "2021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 사업"으로 수행되고 있다. 나는 이 사업에 금년 처음 참여하여 3월 9일 (사)대한농인회수원시팔달구지회에서 서호공원(축만제)에 해설 교육을 받았고, 그 후 나는 자 자발적으로 해설자료를 작성했고, 그 자료를 A3용지에 인쇄하여 축만제 철새탐조대에 게시했다. 나는 매주 월요일 09시부터 12시까지 해설을 맡았다. 그러나 그 시간대는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적어 앞으로는 주말 오후에 해설을 하려 생각하고 있다.

 

이번 4월 19일 해설 차 해설자료를 게시해 놓은 탐조대에 찾았다. 오늘도 "해설해드립니다"라고 지나는 사람들에게 해설을 요청했지만 다들 그냥 지나쳤다. 딱 한 사람이 찾아왔으나 그도 해설을 요청은 필요없다며 잠시 게시물을 살펴보고 떠났다.

 

한 사람이 게시물을 살피고 있다.
다들 그냥 지나칠 뿐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