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진현대아파트 경로당

2023년 화서2동 경로잔치 참석

by 仲林堂 김용헌 2023. 10. 13.

많은 노인들이 참석하였다.
경로당 협의회 각 경로당 회장들이다.
꽃뫼풍물단이 연주하고 있다.
한진현대아파트 경로당 총무를 비롯한 회원들이 가운데에 있다.
선비춤을 추고 있다.
모범노인상을 수상한 이현옥 회장이다.
노인복지기여상을 수상한 강순중 회장이다.
이현옥 회장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화서2동 주민자체회/단체협의회 주관으로 10월 12일 10시 30분부터 수원성교회 앞 마당에서 75세 이상 관내 거주 어르신 1,330명을 초청하여 제1부 식전공연, 제2부 의식행사, 제3부 오찬 및 노래자랑이 있었다.

 

이날 행사에 많은 노인들이 참석하였다. 1,330명 초청노인, 통장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새마을문고회,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방범기동순찰대, 지역사회보장협의회 등 단체 회원이 참석했다. 화서2동 관내 16개 경로당 회장 전원이 참석했다. 구청장, 김영진 국회의원, 시의원, 이혜련 국민회의당협위원장, 김용남 국민회의 전 국회의원 등 많은 정치인 등이 참석했다. 

 

제1부 식전행사는 꽃뫼풍물단 공연, 라인댄스, 이화우리춤의 선비무가 있었다. 

제2부 의식행사는 개회, 내빈소개, 표창 수여, 시장 축사 대독, 대한노인회 팔달지회장 축사, 어르신에게 큰절 올리기가 있었다. 

표창자는 노인복지기여에 시장상 전경순, 효행자에 시장상 장은애, 주민자치활성화에 홍석필 시장상, 모범노인에 시의장상 이현옥, 노인복지기여 시의장상 박복선, 노인복지기여에 강순중 구청장상, 선행구민 구청장상에 남금임씨가 받았다.

 

노래자랑에 우리 한진현대아파트 경로당에서 김동순씨가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를 불렀다. 그외 경로당회장협의회 이연옥 꽃뫼LG아파트 경로당 회장, 권오성 화서주공3단지 회장, 강순중 꽃뫼진흥아파트 경로당회장, 홍승채 화서주공 5단지 경로당회장 등이 참가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