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성궐리사

화성궐리사 2017년 송년회 개최

by 仲林堂 김용헌 2017. 12. 21.

화성궐리사(도유사 유관진)1220일 오후 5시 반 궐리사 인성학당 에서 2017(정유년) 송년회를 곽상욱 오산시장, 손정환 오산시의회의장, 송영만 경기도의회 의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있었다.

 

유관진 도유사는 인사말에서 "금년 정유년은 우리 궐리사는 인성학당을 준공과 유교아카데미 강좌 개설 등 한 뜻 깊은 한 해 이었다. 이 모두가 오산시청과 오산시의회의 지원, 그리고 여러분의 참여로 이뤄졌다면서 모든 분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했다. 손정환 오산시의회 의장은 축사에서 "궐리사는 오산의 자랑이라면서 오산시의회에서도 인성학당 건립과 궐리사 정문 바로 옆에 있는 민가 철거 등에 의회에서 집행부보다 앞서 적극 지원했다"고 말했다. 이어 송영만 경기도의회 의원의 축사가 있었다. 좀 늦게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여러 참석자의 박수를 받으면서 인사말에서 "궐리사 여러분을 만나 반갑다면서, 궐리사가 날로 발전하기를 바라며 오산 인성교육의 중심에 서 주기 바란다."고 했다.

 

이번 송년 모임의 음식은 화성궐리사 여성유도회에서 만들어 부폐식으로 제공했다. 식사 후 노래자랑하면서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화성궐리사 송년회가 화성궐리사 인성학당 1층 강의실에서 열리고 있다.


유관진 도유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손정환 오산시의회 의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송영만 경기도의회 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다.


곽상욱 오산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뒤편에 유관진 도유사가 지켜 보고 있다.

곽상욱 시장의 인사말에 참석자 모두 큰 박수로 환영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