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와 가족 이야기

나의 가족과 함께 한 공주 공산성

by 仲林堂 김용헌 2017. 10. 12.

나의 가족과 함께 10월 3일 추석 전날 무령왕릉 방문하고 점심식사를 한 후 공산성을 방문했다. 우리가 방문한 날은 제63회 박제문화제가 개최되고 있었다.




공산성 입구 선정비 앞에서 손녀와 집사람이다.


공산성 금서루(錦西樓)다.


산성을 오르면서 작은아들, 작은 손자, 작은며느리다.


산성 망루에 올라 우리가족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재훈이다.


지유, 다연, 재훈이다.


산성 안쪽에서 백제문화제 행사로 백제춤을 시연하고 있었다.


백제춤을 추고 있다.


작은손녀의 널뛰기

 

큰손자의 널뛰기



무령왕릉에서 출토된 수호동물 석수의 모형이다. 이 석수는 백제를 나타내는 하나의 엠브럼이 된 것 같다.


다연이다.


재훈이다.


지유다.


  다연이와 재훈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