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光山金氏 이야기

광산김씨대종회 2015년도 제1차 이사회의 개최

by 仲林堂 김용헌 2015. 6. 5.

광산김씨대종회 2015년 제1차 이사회가 2015년 6월 4일 마포구 용강동 광산회관에서 60여명의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번 대종회 제34기 인사에서는 담당부회장 5명과 담당이사 7명을 새로 임명하였다. 전례부회장에 용길, 육영부회장에 중일, 섭외부회장에 준수 일가를 선임하였고, 새로 신설한 상임부회장에 용복과 용재 일가를 선임하였다. 재부담당이사에 용서, 사업담당이사에 건수, 육영담당이사에 익수, 종무담당이사에 용욱, 섭외담당이사에 호석 일가를 선임하였고, 새로 신설한 상임담당이사에 용국과 용추 일가를 선임하였다. 신임이사에 인갑, 국현, 영언, 갑중, 용덕, 용건, 춘식, 현수, 성배, 용우, 갑수, 덕현 등 12명이 선임되었고, 익중 등 42명이 재선임되고, 병문 등 16명의 일가가 이사에서 해촉되었다. 새로 고문에 용진, 용근, 용신, 중채, 용규, 창수, 경현, 춘호, 효중 일가가 추대되었고, 상임자문위원에 영수, 영휘, 타관, 영종, 창복, 영도, 용한 일가가 추대되었다.

  윤중회장은 인사말에서 대종회 이사 여러분은 같은 공동체로서 함께 나가자고 임원여러분에게 격려를 하였으며, 이번 인사에서 인사적체 해소에 노력하였다며 이해를 구했다. 길수 상임고문은 축사에서 새로 선임된 임원께서 열심히 일하여 줄 것을 부탁하였다. 

  평장동 고유봉심은 7월 중으로 계획하며, 재이북선조 방제행사는 예년과 같이 추석 전 일요일인 9월20일, 고려대전대제는 참사는 10월 3일, 임원단합대회는 6월 19일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산47-2 우림농원에서, 시조왕자공 대제는 11월12일 각각 예정이라고 보고했다. 회의를 마치고 저녁식사 겸 회식을 가졌다.   

 

윤중 회장의 인사말

새로 선임된 임원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

이사회에 참석한 임원 여러분

저녁 회식 장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