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시, 2월12일까지 제8기 여성친화도시 조성 모니터단 모집

by 仲林堂 김용헌 2025. 2. 4.

 

수원시(시장 이재준)가 제8기 여성친화도시 조성 모니터단 30명을 2 12일까지 모집한다.

 

대상은 19세 이상 수원시 거주(근무)자 중 성인지, 도시계획, 교통, 도로 등 분야별 전문가·시민 여성친화도시, 성별영향평가, 성인지 정책 등 관련 활동 경험이 있는 시민 수원시 여성친화도시, 성별영향평가 등 성인지 정책에 대한 높은 관심과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태도로 활동하고자 하는 의욕이 있는 시민 등이다.

 

수원시 홈페이지>수원소식>공고/고시/입법예고 게시판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받고 작성한 후 전자우편(sds1424@korea.kr)으로 보내면 된다.

 

수원시는 참여 의지, 활동 경험, 활동 역량 등을 심사해 고득점순으로 모니터단을 선발할 예정이다.

 

8기 여성친화도시 조성 모니터단은 지역사회에 여성친화도시 가치를 확산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임기는 2년이다.

 

여성친화도시 조성 모니터단은 여성친화도시 목표에 따른 프로그램 기획운영 성별영향평가 과제 선정, 정책 개선 이행점검 활동 회의, 성인지 역량 강화 교육 이수 등 다양한 활동을 한다.

 

수원시 관계자는 수원시는 여성친화도시 조성 모니터단의 우수한 활동을 바탕으로 2023년 여성친화도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 성평등 가치 실현에 관심 있는 시민들과 함께 여성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