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시 보도자료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수도권서부영업센터, 무료중식 나눔 ‘행복한 밥상’ 행사

by 仲林堂 김용헌 2023. 11. 25.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수도권서부영업센터 봉사단이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행복나눔 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도로공사 수도권서부영업센터 직원들이 '행복한 밥상 후원' 500만원 피켓을 들고 함께하고 있다.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장애인과 지역 주민이 점심 식사를 하고 있다.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한해영)은 장애인 및 지역주민에게 따뜻한 한끼를 제공하여, 정서적 지원과 건강한 식생활을 돕기 위한 행복한 밥상(무료중식)‘ 행사를 20231124일을 진행하였다.

 

이 행사는 지역 장애인 및 지역주민 5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무료식사로,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수도권서부영업센터(센터장 김인균)에서 후원과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점심 식사를 제공하였다.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수도권서부영업센터 김인균센터장은 우리는 다양한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사회에 공헌하는 일에 큰 가치를 두고 있습니다. 이번 행복한 밥상을 통해 지역사회와 장애인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우리의 가치관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라고 인사를 했다.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행복한 밥상’(무료중식)을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 및 지역주민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관심과 나눔의 손길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복지관 운영지원팀(031-548-563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